[JDI파트너스 윤정두 대표, 무료 강연회 개최]
JDI파트너스 윤정두 대표가 돌아오는 28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서울시 중구 통일로92 KG타워 지하 1층에서 무료 특별 강연회를 개최한다.
재야 고수로 알려진 윤정두 대표는 실전투자서인 ‘실전 투시경’을 출간했다. 현재 캔들의 기초, 캔들의 패턴매매를 주로 강의하고 있으며, 상당수의 회원들 이 강의를 듣고 매매에 적용하여 실제 수익이 나고 있어 이슈가 되고 있다.
그중 위 캔들은 상승장악형과 상승장악확인형이다. 별을 똑같이 세 개 주었지만, 장악형의 신뢰도는 더 높다. 캔들은 두 개지만 별이 세 개이다. 캔들 한 개짜리에서 별 세 개는 우산형이고, 캔들 두 개 ㅉㆍ리에서 상승 장악형 밖에 없다. 상승장악형은 하락 추세 마지막 부근에서 음봉이 발생한 뒤 전날 종가대비 하락 출발하는 양봉이 생기는 패턴이다. 여기서 양봉은 전날의 시가와 종가를 모두 장악해 넘어 올라간다.
관통형과 유사해 보이지만 힘의 강도가 다르다. 장약형은 음봉을 모두 잡아먹었다. 상승장악확인형은 상승장악형에서 갭 상승한 양봉이 생기는 것이다. 전날 강하게 상승하고 갭 상승을 하며 양봉을 이렀으니 추세가 전환됐다고 할수 있다. 이해를 해야만 장중에 움직임이 나올 때 내입가와 손절가의 가준점을 정할 수가 있다.
이동평균선과 거래량을 같이 참고하여야 하기 때문에 우리가 일반적으로 잘 알고있는 캔들, 이평선, 거래량만으로도 매매시점을 포착할 수 있는 비법을 윤정두 대표의 30년 주식 노하우를 강연회를 통해 조금이나마 배울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지기에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손실을 막기 위해서는 손발을 묶어라” 라는 명언이 있다.
지금 같은 장세에서 잦은 매매를 줄이고 강연회를 통해 나의 매매습관을 복기하는 시간이 되길 바라는 입장이다.
이번 강연회를 통하여 윤정두 대표의 실전 노하우를 조금이나마 깨닫고 수익이 나길 원하는 바이다.
지금같은 어려운 횡보장에서 중장기 혹은 장기투자보단 예수금의 회전율을 높이고 매수타점을 잘 잡음으로써 하루하루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철저한 특별 교육을 강연회를 통하여 배울 수 있도록 교육해 줄 예정이니 많은 참석을 바란다.
이번 중반기 증권투자 강연회에서는 “기초 캔들과 캔들의 패턴”을 주제로 이데일리를 대표 하는 국내 최고의 증권전문가를 초청하여 투자 전략과 관심을 가지고 지켜볼 종목을 제시다.
강연 당일에는 참가자 100명을 대상으로 특별 교육자료를 드릴 예정이다.
- 일시 : 2022년 06월 04일(토)
- 시간 : 14시 ~ 17시
- 장소 : KG타워 지하1층 대강당
서울 중구 통일로92(순화동) KG타워 지하 1층
서대문역 5호선 6번출구
충정로역 2호선 3번출구
충정로역 5호선 9번출구
- 신청방법 : 전화 및 문자, 설문지 강연회 예약
- 신청접수 기간 : 2022년 6월 03일(금) 까지
- 참석자 인원수 제한 : 200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