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 엠베스트SE, '전용 앱'과 함께 즐겁게 배우는 ‘초등 영단어 1200’ 교재 출시


메가스터디교육㈜의 초·중등 전문 학원 브랜드 ‘엠베스트SE’가 오는 6월 9일(목) 초등학생 대상 영어단어 학습 교재 ‘엠베스트SE 초등 영단어 12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교재는 교재와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스마트러닝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매일의 스케줄에 따라 스스로 학습하고 이를 확인하는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 중 하나다. 해당 콘텐츠는 회원 전용으로 운영되어, 엠베스트SE 수강생만 사용할 수 있다.

기존의 영단어 교재가 단어를 보고, 쓰는 단순 학습에 그쳤다면 엠베스트SE 초등 영단어 1200은 여기서 한 발 더 나아가 학생들이 오감을 사용해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전용 스마트 앱을 활용해 듣고, 말하고, 쓰는 학습이 가능하며 매일 두 가지의 퀴즈를 통해 효율적인 영단어 공부가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매일 주제별로 10개 단어가 있는 유닛을 학습할 수 있고 5개의 유닛을 학습한 후에는 리뷰 테스트를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관계자는 “초등학생에게 적절한 학습 분량을 주기적으로 반복함으로써, 배운것을 완벽하게 익히는 구조”라고 설명했다.

엠베스트SE 초등 영단어 1200은 권 당 300개 단어로 구성된 교재가 총 4권으로 1200개의 영단어를 습득할 수 있다. 초등 필수 영단어 800개, 초등 교과서 영단어 200개, 중등 기초 영단어 200개로 구성되어 초등부터 예비 중등까지 꼭 필요한 필수 어휘 학습이 가능하다.

엠베스트SE 사업본부장은 “초등 영단어는 수준을 고려하는 것은 물론, 재미 요소를 통한 학습 효과까지 고려해야 한다. 이에 엠베스트SE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전용 프로그램을 고안하게 되었다”며 “새로운 영단어 교재를 통해 학생들이 영어 학습에 흥미를 높이고, 보다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할 것”이라는 기대감을 전했다.

메가스터디교육㈜ 엠베스트SE가 출간한 초등 영단어 1200은 오직 엠베스트SE 학원/홈과외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