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증시가 우크라이나 전쟁과 미 금리인상속에 시장의 조정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인플레이션 우려가 지속되는 가운데 글로벌증시는 뚜렷한 방향성을 찾지 못하는등 답답한 흐름이 지속중입니다.
하지만 경기에 대한 기대 및 기업들의 설비 투자는 지속되고 있어 이들 업종에 대한 관심이 지속 필요한데 우리도 윤석열 정부가 출범한 이후 특정 업종에 대한 정책 기대감이 지속 작용중이며 이들 업종에 대한 실적 역시 큰폭으로 호전될것으로 보여집니다.
그중 친원전, 수소, 반도체, LNG선등 조선기자재 업종에 대한 수혜가 지속중이므로 이들 관련된 업종내 종목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이 필요한 구간입니다.
오늘의 종목 전방산업 다양화에 성공하면서 체질 개선이 확실이 이뤄지고 있으며 기존사업과 신사업에 대한 기대감이 동시에 작용중입니다 한마디로 산업의 팔방미인 종목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셰계 글로벌 리더 기업의 핵심 협력업체이며 원전, 수소, 반도체, 조선기자재, 이차전지등 산업에 필수 부품업체로 작년 사상최대 실적이후 올해도 20%이상 지속 성장이 기대되는 종목입니다.
가격조정은 이미 마무리된 가운데 기간조정 역시 막바지 구간으로 외국인들의 매수세가 유입되고 있어 본격적인 추세 전환 구간입니다.
현저히 저평가 종목이므로 기관들의 본격 매수세가 유입되기전 적극 관심을 가져야합니다.
언급해드린 종목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번호 알려드리겠습니다.
060 ? 300 ? 1060 누르시고 전문가 번호 101번 누르시면 그대로 지금 자리에서 바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