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지, 7월 컴백 대전 합류…서머퀸 노린다

비비지 / 사진=빅플래닛메이드 제공

그룹 비비지(VIVIZ)가 서머퀸에 도전한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는 23일 비비지(은하, 신비, 엄지) 공식 SNS를 통해 컴백 소식을 알리는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연한 분홍색의 색감이 가득한 배경 속 테이블에 놓인 세 잔의 음료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반짝거리는 크리스탈의 액세서리와 청량한 느낌이 가득 담긴 유리잔은 강렬하면서도 아름다운 모습으로 돌아올 비비지의 컴백을 예고한다.


이와 함께 앨범명 '서머 바이브(Summer Vibe)'와 발매일 '2022.07.06'이 공개됐고, 여름을 겨냥한 신보 발매와 새로운 '서머퀸'의 출격을 알려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비비지는 지난 2월 첫 번째 미니앨범 '빔 오브 프리즘(Beam Of Prism)'을 발매하고 새로운 활동에 나섰다. 이들은 타이틀곡 '밥 밥(BOP BOP)!'으로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총 7개에 이르는 전 트랙을 차트인 시키는 저력을 발휘했다. 그뿐만 아니라 발매 일주일 만에 음악 방송 2관왕에 오르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아울러 '그래미 글로벌 스핀'을 통해 미국 진출에 첫발을 내디딘 비비지는 '밥 밥! (Yves V REMIX)'을 발매하고 미국, 유럽 등 아이튠즈 차트에서 존재감을 발휘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최근에는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퀸덤2'에 출연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한편 비비지의 두 번째 미니앨범 '서머 바이브'는 오는 7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