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는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나흘간 양주 레이크우드CC에서 열리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총상금 8억 원)의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 창에 정답을 기재하면 정답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경품이 지급된다. 퀸즈크라운에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통해 총 250명에게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갤러리 입장 1일권 2개와 생수, 트리플비타 교환권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11일 티스캐너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달 13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진행되고 있는 ‘야간라운드 가자!’ 이벤트도 눈에 띈다. 3부 야간라운드에 관련된 퀴즈를 통해 200명에게 티스캐너 5000원 할인권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내 야간라운드 예약 및 라운드 완료 시 추첨을 통해 치킨+콜라 세트 모바일 교환권(10명)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50명)을 지급하며 별도 응모 절차 없이 이벤트 기간 내 3부 예약 및 라운드 완료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할인권 및 교환권은 추첨을 통해 8월 5일에 일괄 지급된다.
티스캐너에서 추천하는 야간라운드 골프장으로는 충청권의 로얄링스(P)·골프존카운티 화랑(P), 경상권의 골프존카운티 청통(P)이 있다. 이외에도 루나힐스 안성(P)·세븐밸리(P)·아크로(P)·골프존카운티 구미·골프존카운티 안성W 등 100여 개의 골프장이 마련되어 있다. 티스캐너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강신혁 팀장은 “티스캐너 회원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여러 분야의 기업과 함께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는 앞으로도 더 많은 골프장의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회원 혜택 마련을 통해 스마트한 골프예약 플랫폼의 명성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골프존카운티는 스크린골프 전문 기업 ‘골프존’, 골프용품 온·오프라인 매장인 ‘골프존마켓’과 온라인 쇼핑몰 ‘골핑’을 운영하고 있는 ‘골프존커머스’ 등과 함께 골프존뉴딘그룹에 계열사로 속해 있다. 운영하는 전국 18개 골프장에 셀프 체크인을 전면 도입하고 에어모션(AirMotion)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스마트 골프장 조성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