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관에 골프숍이?"…신세계百, 젝시오 팝업 선봬

강남점 1층 매장 위치…24일까지
화이트 에디션 전세계 최초 공개
카카오프렌즈 골프웨어 팝업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젝시오 팝업 스토어. /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신세계(004170)백화점이 강남점 1층 명품 매장 한복판에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의 팝업 스토어를 마련하고 오는 24일까지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신세계 강남점 더 스테이지에서 선보이는 이번 젝시오 팝업 스토어는 화이트, 블루, 그린, 보르도, 골드 등 다섯 가지 컬러로 구성된 각기 다른 공간에 골프 클럽과 용품을 전시하고,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팝업 기간 동안 소개되는 ‘화이트 에디션’은 여성골퍼를 겨냥해 젝시오가 선보이는 신규 상품으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전 세계 최초로 소개돼 의미를 더한다.


전 세계 한정 상품으로 소개되는 화이트 에디션은 젝시오 엑스와 젝시오 레이디스의 새로운 컬러 라인업이다.


신세계와 젝시오는 SNS 해시태그(#), 나만의 체형과 스윙에 맞춘 커스텀(맞춤) 클럽 체험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신세계 강남점은 글로벌 력셔리 브랜드의 팝업 중심이었던 더 스테이지에 처음으로 프리미엄 골프 관련 팝업을 선보이며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아우르는 전문관의 이미지를 굳힌다는 방침이다.


신세계는 골프용품 외에 백화점 최초 카카오프렌즈 골프웨어 팝업도 마련하며 2030세대 골퍼들을 공략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에서 오는 28일까지 선보이는 카카오프렌즈 골프웨어 팝업 매장은 최근 고객들의 관심이 많은 친환경과 골프웨어를 접목시킨 팝업으로 친환경 골프웨어와 용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최문열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 상무는 “골프에 대한 고객들의 많은 관심으로 럭셔리 브랜드의 차별화된 팝업 공간인 더 스테이지에 프리미엄 골프 팝업 스토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대표 백화점의 위상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