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젠글로벌 제작 동영상 ‘꿈속의 연인’으로 소비자 공략

여주인공 슈슈, 한국 브랜드 '조이쉬(ZOYSH)' 전속 모델로 연인 사이에 인기


화장품 전문 기업인 한국씨젠글로벌(대표 이병문)이 중국시장 공략을 위해 천년의 사랑을 주제로 기획한 ‘꿈속의 연인’ 동영상이 최근 인터넷에 등장해 주목 받고 있다.

꿈속에서 사랑을 나눈 아름다운 연인이 천년의 세월을 초월해 오늘 내 눈 앞에 거짓말처럼 환생해 깊은 사랑을 나눈다는 7분짜리 이 동영상은 홍콩 유관위(劉觀偉) 감독이 연출을 맡고 배우 슈슈(秀秀)가 여주인공을 맡은 타임슬립형 영상으로, 지난달 23일 헝디엔 영화촬영소에서 제작돼 8월 초 인터넷에 공개됐다.

작품 속에 슈슈는 부드러운 감성의 여주인공으로 꿈속에서 미소년과 사랑을 하게 되는데 깨어나 보니 아름다운 꿈은 사라지고 애달픈 '꿈속의 연인'으로만 끝난다. 그런데 믿기지 않게 천년이 지난 현실에서 꿈속의 연인과 똑 닮은 남자가 환생해 서로 사랑을 나눈다는 스토리다.

이 영상은 참신한 설정의 상상을 자극하는 스토리라인을 구축한 제작진에 더해 중국 아이돌 출신의 배우인 등문호가 남자주인공 역을 맡아 신선처럼 맑고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여 젊은 연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여주인공을 맡은 슈슈는 지난해 한국 기업 한국씨젠글로벌의 브랜드인 '조이쉬(ZOYSH)'의 전속 모델로 발탁돼, 중국 시장 소비자 개척에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에 제작된 '꿈속의 연인'이란 짤막한 영상도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