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추석 앞두고 LGU+가 홍삼·와인 쏜다

장기 가입자 3만 5000명에게 추첨 통해 선물
LG생건 홍삼진, 복순도가 막걸리 등 증정 예정
LGU+ 공식 홈페이지와 앱으로 등급 조회 후 신청 가능

LG유플러스(032640)가 추석을 맞아 모바일 서비스를 장기간 이용한 소비자에게 홍삼·와인 등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모델이 한가위 이벤트 경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8일 LG유플러스는 모바일 이용 기간과 결합 회선 수에 따라 선정된 최우수 이용자 3만 500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 리튠 홍삼진 골드 △헤리티지 쇼비뇽 와인 △복순도가 막걸리 △CJ제일제당 명절 세트를 증정한다.


우수 고객 12만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할리스 커피쿠폰, 요기요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일반 등급 이상의 모든 장기 이용자 대상으로는 LG생활건강몰에서 사용 가능한 ‘LG생활건강 쿠폰팩’과 CJ더마켓에서 쓸 수 있는 ‘CJ제일제당 쿠폰팩’을 신청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이번 한가위 이벤트는 장기 가입자를 위한 ‘Thank U+’ 캠페인의 일환으로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앱 ‘당신의 U+’에서 ‘Thank U+ 등급 조회’ 후 참여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오는 10월 중 ‘컬처(Culture) 초청 이벤트’를 열고 서울 LG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예술 공연에 장기 가입자를 초청할 예정이다.


김원기 LG유플러스 고객유지전략담당은 “앞으로도 장기 이용자에게 상시 제공되는 서비스 혜택을 강화하고 문화·예술·공연 등과 연계한 체험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