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골프, 스윙분석기 체험 이벤트 확대[필드소식]

데이터 골프 문화 알린다…온·오프라인 이벤트 확대




국내 최대 골프 부킹서비스 XGOLF가 운영하는 골프연습장 브랜드 ‘쇼골프’가 데이터 골프 문화 확립을 위해 스윙분석기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한다. 체험존은 쇼골프타운 김포공항점과 쇼골프 여의도점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플라이트스코프를 활용한 이벤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된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김포공항점에서 ‘JB골프아카데미’의 프로가 진행하는 ‘장타&니어 FESTA’가 있다. 매주 수요일 진행되는 오프라인 이벤트는 김포공항점 방문 고객 중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아 도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총 다섯 번의 도전 기회를 가질 수 있는데 가장 먼 거리의 데이터를 기록하거나 목표 수치에 가장 근접한 참가자가 우승하는 방식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커피 쿠폰이 제공되며 1등부터 3등까지 골프우산, 모자 등 경품을 증정한다.


온라인 이벤트는 쇼골프 지점 내 플라이트스코프 체험존을 이용 후 12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체험 후기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다. 온라인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각 지점에서 사용가능한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드라이버와 우드 커버, 골프공, 무료 타석권 등을 제공한다.


김성진 XGOLF 본부장은 “플라이트스코프 체험존을 활용한 이벤트 진행은 데이터 골프 문화를 널리 알리기 위한 일보전진으로 골프 문화를 선도하는 XGOLF의 경영 방침이 반영된 것”이라며 “XGOLF와 쇼골프는 앞으로도 골프문화 선구자로서 모두가 접근하기 쉬운 골프 대중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