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은 8월 말까지 모든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KB able 차곡차곡 ETF랩' 비대면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KB증권은 MTS ‘M-able(마블)’을 통해 비대면으로 랩어카운트(Wrap Account)에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랩 가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랩어카운트는 고객이 일임한 자산에 대하여 포트폴리오 구성에서부터 매매 실행 및 편입 비중 조정까지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자산관리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8월 말까지 'KB able 차곡차곡 ETF랩'을 비대면으로 가입하고 9월말까지 유지하는 개인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가입 이후 10월 말까지 10만원 이상 금액을 3회 이상 입금하고 유지하는 고객에게는 국내주식쿠폰 3만원을 지급한다.
'KB able 차곡차곡 ETF랩'은 주식가격이 오르고 내리는 것에 따르는 위험성을 줄이기 위한 적립식 상품으로 최초 가입금액은 30만원 이상이며, 최초 가입 이후 추가 입금하여 적립식으로 운용 가능하다.
해당 상품은 KB증권 Wrap운용부에서 시장 상황을 판단하고 탄력적으로 주식형·채권형 ETF 등을 선정하여 운용한다. 주식을 처음 시작하거나, 소액으로 시작하여 꾸준히 투자하려는 고객 및 사고 파는 것을 전문가에게 일임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추천한다.
김유성 고객자산운용센터장은 "KB증권은 MTS를 통해 비대면으로 랩어카운트에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랩 가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KB able 차곡차곡 ETF랩'과 같이 투자를 처음 시작하는 고객도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좋은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들의 자산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B able 차곡차곡 ETF랩'은 투자결과에 따라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연 0.3%의 후취 수수료가 부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