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 명문 메가스터디교육이 다년간의 합격 노하우와 데이터를 전수하는 오프라인 전국 순회 입시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특목고·자사고 진학은 최상위 명문대학 입학과 직결되어 학생들과 학부모의 관심이 뜨거운 영역이다. 매년 치열한 경쟁률을 보이는 입시 환경에서 목표하는 학교에 입학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바탕으로 한 치밀한 입학 전략 수립이 중요하다.
엠베스트 관계자는 “전략적으로 문·이과를 선택하는 것이 입시의 성패를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고 강조하며 “문·이과 계열 선택 전략부터 목표 학교별 맞춤 준비 전략까지 입시 명가 메가스터디교육이 전하는 진학 노하우를 만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엠베스트는 중등인강 1위 브랜드로 2022학년도 한 해만 특목/자사고 합격자 1,320명을 배출한바 있다. (*2021년 중등유료인강 공시매출 기준)
특히 엠베스트의 2023 특목고 자사고 입시 전략 설명회는 오프라인에서 개최되어 현장감 있게 강의의 열기를 느끼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0월 1일 서울을 시작으로 인천(10/2), 대전(10/15) 그리고 부산(10/16)에 이르기까지 전국 4대 주요 도시에서 총 2부 구성의 설명회를 만날 수 있다.
설명회 1부는 김창식 입시전략 수선연구원이 진행을 맡아 대입 변화 양상이 상위권대학 및 의학계열 입시에 미치는 영향과 고교 진학의 중요성, 성공적인 대학 입시를 위한 고교 선택 전략을 소개한다. 2부는 효과적인 2023학년도 고입 준비 전략, 교과 및 활동 준비 및 특목/자사고 입시 준비 전략을 주제로 정희원 입시전략 책임연구원이 진행을 맡았다. 설명회 참석자들에게는 메가스터디교육의 입시전략 노하우가 담긴 ‘엠베스트 입시전략집’을 현장 제공한다.
김창식 입시전략 수석연구원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대입변화 양상을 정확하게 간파해 학생에게 가장 적합한 고등학교를 선택하는 것이 곧 대학선택과 직결된다”며 “최상위 명문 대학 진학을 목표한다면, 성공적인 대학 입시를 위한 특목/자사고 입학 전략을 전하는 엠베스트의 입시 설명회가 명확한 진학 방향을 제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엠베스트의 2023 특목고 자사고 입시 전략 오프라인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