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크미에듀, 영어 유치원 프로그램 베트남 시장 진출





아이크미에듀가 영어 유치부 프로그램인 'GENNEW International Kinder School'을 베트남 하노이 미딩 지역에 선보인다.


아이크미에듀는 풍부한 유아영어컨텐츠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재 국내에 40개의 아이크미창의융합놀이영어 교육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영어와 명화 그리고 가베 교육을 접목한 명화아트가베 프로그램을 활용한 새로운 창의융합 영어 컨텐츠와 교수법을 개발하였으며, 관련 특허(2건)도 보유하고 있는 영어교육 전문 기업이다. 또, 영어아트, 영어과학 자체 교재 연구소와 자체 물류 시스템도 운영하고 있다.

아이크미에듀의 영어유치부 브랜드인 G I K S (GENNEW International Kinder School)는 일반 유치원 수업 만으로 부족했던 창의융합 STEM 영어과학, 영어미술, 영어가베, 뮤지 컬스피킹 수업과 함께 다양한 Literacy 프로그램으로 알차게 구성된 놀이와 학습의 절충형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아이크미에듀가 진출한 하노이 미딩 지역은 대한민국 교민이 가장 많이 거주하고 있으며, 마리퀴리스쿨과 같은 베트남의 명문 학교가 소재하고 있어 교육열이 가장 높은 지역으로 알려져 있다.

아이크미에듀 조영숙 대표는 “최근 200여명이 참가한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하여 하노이의 유아영어교육에 대한 교육열을 확인할 수 있었다. 한국의 창의융합 유아 영어 컨텐츠를 통해 베트남의 유아영어 교육에 이바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