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욱 /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이재욱이 '아시아 모델 어워즈'에서 아시아 특별상을 수상한 소감을 밝혔다.
이재욱은 지난 16일 개최된 '2022 아시아 모델 어워즈(2022 Asia Model Awards)'에서 아시아 특별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아시아 특별상은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월드 스타에게 수여된다.
이재욱은 "드라마 '환혼'이 끝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상을 받게 됐다. 함께해 준 '환혼' 팀에게 정말 감사하다는 이야기를 전하고 싶다"며
더 좋은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욱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환혼'에서 장욱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극을 이끌어 나갔다. 그는 한층 더 넓어진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하며 대중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환혼'은 이재욱의 열연에 힘입어 시청률 상승 그래프를 그리며 연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이재욱은 국내 시청자를 넘어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글로벌 대세 스타의 탄생을 알리기도 했다.
지난 8일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 글로벌 우수 연기상 수상에 이어 이날 '아시아 모델 어워즈'에서 아시아 특별상까지 거머쥔 이재욱이 앞으로 선보일 활동이 기대를 더하고 있다.
이재욱은 오는 12월 방송되는 tvN '환혼: 빛과 그림자'에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