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뱀미디어, K-STAR 채널 MZ 골프예능 ‘버디보이즈’ 7일 첫 방송

‘골프 + 여행’ 신개념 프로젝트, 재미 100% 힐링 골프 여행기

최근 골프가 MZ세대에서 ‘스포츠케이션(운동+휴가)’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가운데, 초록뱀미디어(047820)가 골프와 여행, 먹방 액티비티를 동시에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대리 해외여행과 힐링, 재미를 선사하는 신개념 골프 예능 ‘버디보이즈’를 공개한다.





국내 대표 콘텐츠 그룹 초록뱀미디어는 자체 운영 연예·버라이어티 채널 ‘K-STAR(케이스타)’의 신규 골프 예능 ‘비행기 타고 버디보이즈’가 오는 11월 7일 밤 9시 첫 방영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버디보이즈’는 아이돌 골퍼 이특, 신동, 닉쿤, 민혁, 백호가 뭉쳐 여행과 골프를 동시에 즐기는 MZ세대 골프 여행 프로그램이다. 평균 타수 80대로 골프에 진심인 실력 있는 아이돌들이 한자리에 모여 골프는 물론,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초록뱀미디어 관계자는 “‘버디보이즈’는 지금까지 없던 출중한 골프 실력을 가진 MZ 남돌(남자 아이돌)들이 골프와 여행을 함께 즐기는 신개념 프로젝트로 과몰입 1000%를 보장하는 힐링 골프 여행기”라며 “단순한 골프, 여행이 아닌 MZ들의 트렌드를 반영한 신선한 골프 예능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승부욕 강하고 뭐든 끝장 보는 성격인 이들은 아이돌 활동으로 다져진 체력과 정신력, 소문난 예능감으로 기존 골프 예능에서 보지 못했던 ‘신선한’ 모습의 진심 가득한 한판 승부를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K-STAR 채널은 최근 ‘파하하’, ‘전지훈련 in 골드코스트’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스포츠 예능 위주의 콘텐츠 편성을 확대하며 시청자 몰이에 나서고 있다. 파하하는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전지훈련 in 골드코스트는 매주 일요일 오전 7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