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제7회 현대 키즈 모터쇼' 참가작 공모

이전 현대키즈모터쇼에 참여한 어린이들의 수상작. 사진제공=현대차



현대자동차가 어린이들이 상상하는 미래 모빌리티를 주제로 한 그림 공모전 ‘제7회 현대 키즈 모터쇼’의 온라인 접수를 7일부터 12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 키즈 모터쇼는 2016년 세계 최초 어린이 상상력 모터쇼란 타이틀로 시작해 매해 작품 공모수, 전시 방문객 수 등 관심도가 증가하는 현대차(005380)의 대표적 성장 세대 대상 캠페인이다. 올해 주제는 ‘상상 속 미래 모빌리티를 그려주세요!’로 진행된다.


현대차는 예비 심사로 본선 진출작 150점을 선정한 후 추가 전문가 심사를 통해 최우수부문으로 ‘교육부장관상 3점, 현대자동차 대표이사상 3점’을 선정할 계획이다. 미래 모빌리티와 관련한 창의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 및 일반인들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가 주요 심사 기준이다.


최우수부문 6개 수상작은 유명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전시물로 제작해 23년 5월 어린이날 전후로 고양 현대모터스튜디오에 전시할 예정이다. 제7회 현대 키즈 모터쇼는 유치부(4세~7세), 초등부(저학년·고학년)로 나눠 현대키즈모터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현장 접수를 원하는 참가자는 오는 27일부터 현대모터스튜디오(서울·고양·하남·부산) 4개 거점으로 방문해 온라인 접수를 도움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