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백서, 반려견용 ‘영양 가득 간편 간식’ 4종 출시



카길애그리퓨리나의 펫푸드 브랜드 건강백서가 반려견용 신제품 ‘영양 가득 간편 간식’ 4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소비자 만족도 1위에 빛나는 건강백서는 글로벌 카길의 펫푸드 브랜드다. 2009년 출시 후 13년이 넘는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아왔다. 건강백서는 카길의 157년 뉴트리션 전문성을 기반으로 다양한 사료와 간식을 선보이고 있다.


신제품은 총 4종으로 강황 닭죽, 소고기 전복죽, 사골 황태탕, 인삼 삼계탕이 있다. 강황 닭죽과 소고기 전복죽은 매일 먹어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일상 라인으로 빠른 소화에 도움이 되는 쌀가루와 유산균이 함유돼 있다. 사골 황태탕과 인삼 삼계탕은 반려견의 기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보양 라인으로 인삼, 황태 등 활력에 도움을 주는 원재료와 유산균이 포함돼 있다. 단독 급여하거나 사료에 섞어 줄 수도 있어, 면역력과 입맛이 떨어지는 환절기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카길 건강백서 브랜드 담당자는 “신제품은 힘든 재료 준비와 복잡한 조리 과정 없이 파우치만 뜯어 바로 급여할 수 있기 때문에 맛, 건강과 함께 편리함까지 갖춘 초간편 영양 간식”이라며 “손쉽게 급여할 수 있기 때문에 바쁜 일상 속에서 누구나 보양 간식을 준비할 수 있다”고 밝혔다.


카길애그리퓨리나는 1865년 설립된 글로벌 기업 카길의 동물영양사업부 한국법인이다. 157년 역사 카길의 뉴트리션 전문성을 기반으로 건강백서, 뉴트리나, 원데이케어, 아나브러쉬 등의 다양한 펫푸드 제품을 국내에서 개발 및 생산·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