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 엘리하이, 초등 단원평가 대비 위한 전학년·전과목 학교 강좌 제공


초등 단원평가는 객관식 문제는 물론 단답·서술형 문항까지 복합적으로 출제되어 단기간에 준비하기 어려운 만큼 예·복습 습관을 통한 개념의 철저한 이해가 선행되어야 한다. 이에 초등 인강 엘리하이가 초등 단원평가를 대비하기 위한 전학년·전과목 학교 강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영어/수학과 같은 주요 과목은 물론 국어, 사회, 과학 교과도 빈틈없이 학습할 수 있다. 뛰어난 강의력을 갖춘 국내 최정상급 강사들의 강좌가 다양하게 제공되어 학생이 선호하는 강의를 선택할 수 있다. 초등 전과목 단원 별 개념강의 수강이 가능하고 특히 영어/사회/과학의 경우 교과서 출판사별 강좌가* 제공되어 우리 학교가 사용중인 교과서에 꼭 맞는 학습이 가능하다. (*초 3-4 대상)

1:1 담임제를 통한 학습 일정 및 성취도 관리는 학부모에게 안심을 주는 서비스로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며강의마다 제공되는 확인평가, 그리고 단원평가 및 총괄평가 콘텐츠는 필수 개념을 빈틈없이 소화하도록 돕는다.

엘리하이 초등 콘텐츠 기획자는 “초등 과정은 개념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소화하는 학습습관 형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고등 메가스터디, 중등 인강 1위 엠베스트의 노하우가 초등 과정에 최적화된 엘리하이를 통해 탄탄한 학습 체력을 기르고 단원평가도 자신 있게 대비할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2021년 중등 유료온라인교육 공시 매출 기준)

엘리하이의 전학년·전과목 강의 콘텐츠는 무료체험으로 경험해 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