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리스’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Hero Blaze: Three Kingdoms)’가 론칭 1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올 해 글로벌 서비스 론칭을 한 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는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 먼저 신규 각성 무장 '각성의 조비'가 출시됐다.
‘각성의조비'는 일반 ‘조비’와는 다르게 저주 스킬과 함께 보다 강력한 공격력이 특징인 한정 무장이다. 이와 더불어 유저 레벨이 기존 75레벨에서 80레벨로 크게 상향됐다.
대규모 업데이트 외에도 1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일 참여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이 열렸으며, 7일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1주년 기념 테두리, ‘각성의 조비’를 획득할 수 있는 캡슐 아이템, 7성 무장 티켓, 여의주 등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신규 유저에게는 개선된 튜토리얼로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편의성이 개선되었다. 이 외에도 두근두근 캡슐 뽑기 이벤트와 한정 사건 등이 업데이트됐다.
나트리스 관계자는 “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 오픈 1주년을 맞이하여 소감이 남다르다"라며, "이 외에도 다양한 업데이트, 이벤트를 진행하여 더욱 다채롭고 발전된 모습으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는 삼국지를 배경으로 다양한 무장들을 수집하고 결투할 수 있는 RPG 게임으로 최근 농경지 임대와 성채 돌파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