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성분 '키라니아 샴푸' 부작용 없이 누구나 사용"

두피·모발 케어 강화위해 녹차수 함유

사진 제공=크리에이티브위드


홈쇼핑채널 마케팅 기업 크리에이티브위드는 지난 2020년 출시한 암모니아 무첨가 염색제 ‘키라니아 네추라 엑스퍼트’는 출시 2년 만에 550만팩을 판매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크리에이티브위드가 선보인 ‘키라니아 보타니컬 엑스퍼트’(사진)는 누구나 편하 사용할 수 있도록 자연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만든 100% 자연유래 샴푸다. 이 샴푸는 모든 성분이 자연유래 성분으로서 화학적 재료는 넣지 않았다. 비누풀 추출물, 무환자 추출물(솝베리), 시카카이열매 추출물 등에서 생성되는 자연유래거품이 두피와 모발의 노폐물을 빼주고 필요한 유순분은 남기는 천연 세정 효과가 있다. 또 두피케어 강화를 위해 정제수 대신 100% 녹차수 사용하고 비거니 성분으로 피지를 억제해 비듬이나 가려움을 완화 시켜줘 민감하고 예민한 두피케어에 도움을 준다.


모발케어 효과를 높이기 위해 로즈마리 추출물과 라벤더추출물로 모발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주고, 아르간트리커넬오일은 모발의 윤기를 강화 시켜준다. 아울러 피부와 두피 본연의 약산성에 맞춰 잦은 염색과 펌으로 손상된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해 줄 수 있다.


키라니아 샴푸는 우수·혁신 중소기업 제품을 인증하는 ‘브랜드 케이(K)’에 2회 연속 인증을 받았다.


이하민 크리에이티브위드 대표는 “지속적으로 제품 연구·개발에 집중해 올해는 천연세정물에 대한 특허까지 획득했다”며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끊임없는 제품개발이 키라니아가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이유이고,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제품을 개발·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