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앵글, 연말 이웃사랑 행복 나눔...쌀250포 전달식 개최


물류보관 랙시스템 전문 기업인 영진앵글㈜ (대표이사 김동수)는 지난 2일 미사1동 노인회 및 미사1동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지역내 어려운 소외계층에게 쌀 250포를 준비하여 행복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영진앵글㈜는 2018년부터5년째 지역사회의 소외계층과 어르신들을 위해, 이와 같은 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서 영진앵글㈜ 김동수 대표는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지역 어르신분들이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연말을 맞으셨으면 한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주변 이웃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영진앵글㈜가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영진앵글㈜는 물류시스템 설계 시공 전문기업으로서 설계부터 설치, 사후관리까지 원스톱 서비스로 차별화된 시공품질을 제공하고 있다. 소규모 창고와 초대형 물류센터까지 완벽한 시공능력으로 업계를 선도하며, 물류업계 협력사로부터 가장 선호 받는 기업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영진앵글㈜는 영진랙(무볼트앵글랙), 경량랙, 중량랙, 조립식앵글, 메자닌랙, 파렛트랙, 모빌랙, 친환경 랙 등 물류 환경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취급하며, 구매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자사쇼핑몰 영진스토어를 오픈해 운영중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