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숙 중국어, 22일 크리스마스 홈파티 개최

중국어에 관심 있는 사람 누구나 사전접수 통해 참여 가능

사진 설명. 남미숙 중국어 강사진(좌측부터 박정요, 변가영, 김민서, 신선아, 박소영, 남미숙 원장, 모정, 김리희, 김한란, 시인혜, 주금미)

중국어 교육 전문기관 ‘남미숙 중국어’가 강사, 수강생 뿐만 아니라 중국과 중국어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오는 22일 저녁 7시에 남미숙 중국어 강남학원 6층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남미숙 중국어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자유롭고 편안한 홈파티 컨셉으로 진행되지만 파티 참석을 통해 중국과 중국어에 관심 있는 분들이 정보 교류 및 네트워킹 확대, 그리고 푸짐한 이벤트 선물을 받을 수 있어 ‘배보다 배꼽이 더 크다’는 의미로 행사명을 ‘남미숙 중국어 배배 2022 크리스마스 파티’로 정했다”고 설명했다.

참가비 1만원의 유료 행사임에도 수강생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의 접수도 계속 이어지고 있어 사전 접수만 선착순으로 받고 당일 현장 접수는 받지 않을 예정이다.


사진 설명. 남미숙 원장

남미숙 원장은 “사전 접수의 인기에 대해 HSK 7-9급 신설 등 새해부터 변화되는 중국어 시험과 학습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알고 싶어하는 니즈 뿐만 아니라 코로나19 거리두기로 참여하지 못한 오프라인 교류에 대한 니즈가 전반적으로 높았기 때문”이라고 분석하며, “앞으로 온ㆍ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네트워킹과 교류를 계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남미숙 중국어 강남학원은 현장 강의와 LIVE 강의를 동시 진행하는 중국어 전문학원으로 남미숙 비즈니스 스쿨 등을 통해 각계 전문가를 모시고 취업, 창업, 취업 등 비즈니스 특강도 진행해 오고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파티는 남미숙 중국어 강남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