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단신] 한화리조트, 인스파이어 호텔 운영 협약 外


■한화리조트, 인스파이어 호텔 운영 협약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인천 영종도에 카지노 복합리조트(IR)를 추진하는 미국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리조트와 호텔 위탁 운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인스파이어는 2031년까지 총 4단계 확장 사업을 통해 영종도에 동북아 최대 규모의 IR을 조성하고 있다. 한화리조트는 이번 협약을 통해 인스파이어 리조트의 핵심 시설 중 하나인 5성급 호텔 3개 동의 위탁 운영을 맡는다. 김형조 한화리조트 대표는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관광단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웅진플레이도시 ‘해피 크리스마스 파티’


경기도 부천의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온천스파가 24~25일 크리스마스 기간 ‘해피 크리스마스 파티’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어린이 이벤트 ‘진짜 산타를 찾아라’와 거품 가득한 ‘버블 폼파티’ 등도 체험할 수 있다. 야외에는 은하수를 연상하게 하는 LED 조명을 연출했다.




■롯데월드 아이스가든 리뉴얼 1주년 행사


‘도심속 얼음정원’인 서울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아이스가든’이 리뉴얼 오픈 1주년을 맞아 24일 기념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오후 4시부터 6시 사이 열리는 ‘아이스가든의 특별한 선물’ 행사에서는 사전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한다. 이어 밴드팀의 축하 공연과 함께 산타클로스의 깜짝 등장도 예정돼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