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테팔
테팔이 먼지 제거와 물걸레 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테팔 무선청소기 엑스 콤보’를 오는 29일 오전 9시 2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최초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제품은 청소기 헤드에 먼지 흡입구와 회전 물걸레를 함께 장착해 먼지 제거 후 걸레질을 따로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특히 물걸레는 분당 최대 400회 회전하면서 바닥의 오염물질을 깨끗하게 닦아내기 때문에 평소 먼지만 제거할 때 보다 더 쉽게 깨끗한 청소 결과를 선사한다. 여기에 자동 물 공급 기능이 언제나 걸레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줘 청소 중 걸레를 따로 적실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또 분당 최대 4만4000회 회전하는 먼지 흡입 모터와 분당 최대 1만1000회 회전하는 물걸레 모터가 강력한 힘을 생성해 보다 깔끔한 먼지제거 및 물걸레질을 제공한다. 여기에 먼지통 내 먼지 쌓임을 최소화하여 원활한 공기흐름을 만들어내는 테팔의 싸이클로닉 기술로 오랫동안 강력한 흡입력이 지속된다.
상황에 맞게 쓸 수 있는 3개의 청소 모드도 탑재됐다. △먼지 흡입?물걸레 동시 사용 모드 △물걸레 전용 모드 △먼지 흡입?마른걸레 동시 사용 모드가 있어 목적에 따라 원하는 기능으로 선택하여 사용하면 된다.
이 제품은 무게 중심이 아래쪽에 있어 바닥을 눌러주면서 닦아내주어 손목의 무게 부담을 최소화해 누구나 힘들이지 않고 손쉬운 걸레질이 가능하다. 22V 고용량의 리튬이온 배터리로 최대 60분(물걸레 모드·부스트 버튼 사용 시) 동안 사용할 수 있고, 배터리만 따로 분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