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 플래닛' 시그널송 제목은 '난 빛나'…29일 '엠카'서 공개

/ 사진=Mnet '보이즈 플래닛'

Mnet ‘보이즈 플래닛’이 ‘픽 미(PICK ME)’, ‘나야 나’, ‘O.O.O’를 잇는 시그널 송을 발표한다.


29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보이즈 플래닛’의 시그널송 ‘난 빛나(HERE I AM)’가 공개된다.


‘난 빛나’는 일렉트로닉에 프로그레시브 하우스와 테크 하우스가 함께 어우러진 하이브리드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곡이다. 누군가 발견해 주길 바라며 밝게 빛나는 별처럼 오랜 시간 자신을 사랑해 줄 소녀를 기다리고 있는 한 소년이 긴 기다림 끝에 나를 발견하고 사랑해 주는 소녀를 만나게 된다는 내용이다.


이 곡은 그룹 워너원 '뷰티풀(Beautiful)' 작곡가로 유명한 텐조(TENZO)와 그룹 소녀시대 태연의 ‘INVU’를 작사한 진리가 각각 작곡과 작사를 맡았다. 가수 아이유 노래 ‘라일락’, 청하의 ‘롤러코스터’ 등을 작곡한 임수호는 편곡을 맡았다. 안무는 댄스 마스터로 합류한 댄스 크루 원밀리언 백구영이 맡았다.


‘보이즈 플래닛’은 첫 방송에 앞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꿈을 위한 시작을 의미하는 ‘스타트(START)’, 멈추지 않을 도전을 이야기하는 ‘논스톱(NONSTOP)’ 콘셉트가 공개됐고, 마지막 세 번째 콘셉트 포스터 ‘쇼타임(SHOWTIME)’까지 오픈했다.


‘보이즈 플래닛’을 미리 보는 ‘보이즈 플래닛: 스타 이즈 본’도 오는 30일 방송된다. 댄스 마스터 백구영, 최영준을 비롯해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그룹 워너원 윤지성 김재환, 그룹 아이즈원 권은비 최예나, 그룹 케플러 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히카루 서영은이 출연한다.


‘보이즈 플래닛’ 첫 방송은 내년 2월 2일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