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티켓을 특가로"…지니뮤직 '지니타임티켓' 론칭

콘서트·뮤지컬·연극 등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오픈

‘지니타임티켓’ 서비스. 사진 제공=지니뮤직

지니뮤직(043610)이 프리미엄 공연 혜택을 제공하는 ‘지니타임티켓’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지니타임티켓은 지니뮤직의 실시간 라이브 공연 플랫폼 ‘스테이지’(STAYG)를 통해 오프라인 공연을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지니뮤직 유료 가입자를 대상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4시에 진행되며 스테이지에 접속한 뒤 지니뮤직 회원 아이디 로그인 연동을 통해 콘서트·뮤지컬·연극 등 문화예술 공연 티켓을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다.


지니뮤직은 ‘지니타임티켓’ 서비스를 통해 수도권에 집중된 오프라인 공연 혜택을 전국으로 확대했다. 최근 ‘지니타임티켓’은 자이언티, 원슈타인 등이 출연한 힙합 아티스트 공연부터 정동하, 변진섭 등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콘서트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 바 있다.


또 '지니타임티켓' 서비스를 비롯해 온라인 라이브 공연 플랫폼 스테이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하고 2025년까지 지니뮤직 공연사업 부문 매출을 연간 매출의 30%까지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변용식 지니뮤직 공연사업본부장은 “지니플랫폼 유료고객들에게 프리미엄 공연가치를 제공하고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음악경험을 공연으로 확장할 수 있도록 ‘지니타임티켓’서비스를 런칭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