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시X스파크플러스, 청결한 업무환경을 위한 제휴협약 체결

사진 제공. 쿼시 주식회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쿼시(QUASH)를 전개하는 쿼시 주식회사는 공유오피스 전문기업 스파크플러스와 제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자사 대표 제품인 쿼시 올인원 세정롤티슈를 스파크플러스 신논현점, 시청점, 여의도점 등 10개 지점의 미팅룸 등의 공간에 비치하고, 구매를 원할 경우에도 입주사들을 위해 추가할인 혜택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쿼시(QUASH)는 개인과 공간 위생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위생과 관련된 제품 판매는 물론 올바른 위생 문화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이번에 스파크플러스에 비치한 쿼시 올인원 세정롤티슈는 200매 대용량의 세정티슈로, 작년 한해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온 품이다. 실린더 형태로 제작되어 비치하여 사용하기에 적합하고 자체적으로 개발한 용기는 수분 증발을 최소한으로 막아준다.

스파크플러스는 쿼시와의 이번 제휴협약을 통해 입주사 회원 개인의 위생을 지키는 것은 물론 입주사 전체의 청결한 업무환경에 더욱 일조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쿼시의 제휴 담당자는 ‘쿼시와 스파크플러스의 이번 제휴협약은 위생에 대한 시민의식이 필요한 시기인 만큼 더욱 의미가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스파크플러스를 이용해주시는 스플러들에게 좀더 청결한 위생문화가 전파되길 바라며 이를 넘어 우리 사회에 올바른 위생 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