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이 VIP 손님 대상 차별화된 모바일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나원큐 ‘VIP H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VIP H 라운지는 하나은행 VIP 손님 전용 디지털 공간으로 VIP 손님 대상 주요 프라이빗 뱅킹 서비스 및 프리미엄 콘텐츠를 하나원큐 앱에서 제공한다. 오프라인 PB상담 서비스도 예약 가능하다.
VIP H 라운지는 △부동산투자자문, 상속증여상담 등 전문가 서비스 △패밀리오피스&트러스트, 리빙트러스트 등 특화 서비스 △라이프 케어 서비스 △하나원큐 M 프리미엄 매거진 등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된다. 각 카테고리의 상세 서비스는 자산관리 전문 PB의 1:1 맞춤 상담을 제공된다.
하나은행은 오는 27일까지 손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VIP 손님이 VIP H 라운지에서 상담 예약 시 다이슨 에어랩 및 스타벅스 커피를 경품으로 추첨 지급한다. 또 오는 19일 VIP 손님을 위한 2023년 재테크 세미나를 하나원큐 앱에서 라이브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을 통한 실시간 상담 신청 손님은 오픈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김영훈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장은 “손님의 다양한 자산관리 니즈를 전용 디지털 공간에서 휴먼터치와 함께 제공하는 것이 VIP H 라운지의 핵심”이라며 “디지털 자산관리 영역의 VIP 손님 만족도를 제고하고 앞으로도 더욱 혁신적이고 다양한 프라이빗 뱅킹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