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이 MBTI 검사하면 장난감 할인…LGU+, 어바웃펫과 프로모션

LGU+와 반려동물 용품 전문몰 어바웃펫
DBTI 기획전…강아지 상품 최대 60% 할인
1월 25일부터 2월 5일까지 진행

모델들이 강아지와 함께 DBTI 검사를 수행하고 있다. 사진 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032640)가 반려동물 용품 전문몰 어바웃펫과 함께 쿠폰과 적립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 25일부터 2월 5일까지 열리며 젤리크루 산책 용품, 펫띵 장난감, 블랙홀 패드, 네추럴코어 등 어바웃펫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반려견 성향분석 검사(DBTI) 성향에 맞추어 문제행동을 개선할 수 있는 산책용품과 장난감을 추천하는 기획전도 운영한다.


지난해 LG유플러스는 반려견 훈련 서비스 플랫폼 ‘포동(For Dong)’을 선보였다. 포동을 통해 △DBTI △반려견 성향을 기반으로 전문가가 견주의 고민을 상담해주는 ‘성향 상담소’ △훈련사와 견주를 연결시켜주는 ‘훈련 클래스’ 등 전문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다.


어바웃펫은 데이터 기반 상품 추천 큐레이션과 콘텐츠를 제공하는 반료동물 통합플랫폼으로 기성제품, PB상품 등을 제공하고 있다. 네이버 에이아이템즈(AiTEMS) 서비스와 연계해 사용자 맞춤 추천 및 당일, 새벽배송 등 24시간 전일 배송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국내 최고의 펫 전문몰인 어바웃펫과 진행하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보호자님들이 DBTI로 반려견을 이해하고 그에 맞는 상품을 저렴하게 제공해 반려가족의 만족을 이끌어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