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점테스트 스트렝스5, 와디즈 펀딩 진행


한국인을 위한 맞춤형 강점테스트 스트렝스5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개발 10주년 기념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스트렝스5는 오는 2월 1일 오픈예정인 이번 펀딩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강점검사는 물론 강점셀프트레이닝과 강점해석상담 등 새롭게 제공되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대해 스트렝스5 관계자는 “스트렝스5 개발 10주년을 맞아 디자인 및 주요기능 전반에 대한 대대적인 업그레이드 작업이 진행되었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펀딩 프로젝트를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는 버전 2.0 강점테스트 검사권과 강점셀프트레이닝 이용권, 그리고 강점해석상담 및 오프라인 워크숍 티켓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으로 모든 패키지는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강점 Hop in 워크숍 패키지의 경우 새롭게 제작된 공식 굿즈 상품도 받아볼 수 있다.

스트렝스5 개발사인 스트렝스가든 이지은 대표는 “한국인에게 맞는 긍정심리학을 도입하기 위해서 가톨릭대학교 채정호 교수와 함께 한국형 강점테스트 스트렝스5를 개발한지 어느덧 10주년을 맞이했다”고 전하며 “코로나19 이후 그 어느 때보다 우리 모두의 마음건강 회복이 중요해진 지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긍정심리 전문기업으로써 앞으로도 책임감을 가지고 마음건강 프로그램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펀딩 참여는 와디즈 웹사이트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며 기간은 2월 1일부터 2월 14일까지이고 스트렝스5 공식사이트 오픈일은 2월 15일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