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헬스사이언스, ‘2023 킥오프 셀레브레이션’ 성료

‘2023 유사나 킥오프 셀레브레이션’에서 유사나 북아시아 총괄 홍긍화 지사장이 2023년 유사나코리아 비전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사진 제공 =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가 지난 28일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 ‘2023 유사나 킥오프 셀레브레이션’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매년 진행되는 ‘킥오프 셀레브레이션’은 유사나의 성장을 축하하고 앞으로의 비전을 공유하는 행사로 올해는 유사나 코리아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지속적이고 폭발적으로 성장한 지난 20년을 되돌아보았다.

올해 5월에 진행되는 글로벌 기업 행사 ‘2023 아시아 퍼시픽 컨벤션’의 첫 한국 개최에 대한 소식과 아시아 퍼시픽 컨벤션이 가져다 줄 성장과 유사나의 향후 발자취에 대한 눈길을 끌었다.

유사나 북아시아 총괄 홍긍화 지사장은 “유사나 코리아 창립 20주년, 그리고 한국의 첫 아시아 퍼시픽 컨벤션 개최는 여러모로 의미하는 바가 크다. 2023년은 유사나 코리아의 잠재력과 파워를 세계에 증명하고, 다시 한번 폭발적인 성장이 가능한 시간이다”며, “2023년 유사나의 핵심 키워드처럼 유사나 코리아의 적극적인 지원 아래 긍정의 마음과 내면의 성숙을 통해 2023년 성공의 습관을 꼭 만나시길 바란다”라며 희망과 성공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유사나는 티켓 사전 판매 수익금 전액을 자사 사회공헌재단인 ‘유사나 파운데이션’에 기부할 예정이며, 기부금은 전 세계 도움이 필요한 다양한 곳에 필수 영양과 식사, 공간을 마련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