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신한투자증권은 오는 4월 9일까지 ‘신한간편투자 웨일’을 이용한 신한투자증권 고객을 대상으로 ‘도전 웨일 앰버서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간편투자 웨일’을 이용한 고객이 개인 SNS(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후기를 올리고 공유한 뒤, 신한투자증권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된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해당 콘텐츠 URL을 남기면 참여 완료된다. 작성 시 필수 해시태그(#신한투자증권, #신한간편투자웨일, #신한증권, #신한이벤트 등)를 내용에 포함해야 한다.
신한투자증권은 이벤트 신청 고객 중 20명을 선정해 쏠X웨일 캐릭터 각인 골드바 1돈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신한투자증권 인스타그램 계정 DM을 통해 개별 안내할 예정이며,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1개월 이내에 지급 예정이다.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 22%는 신한투자증권에서 부담한다.
한편, 신한투자증권은 지난 2022년 10월 네이버 웨일과 포괄적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올해 2월 고객이 주식투자를 보다 쉽고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신한간편투자 웨일’을 출시했다.
김수영 신한투자증권 브랜드홍보본부장은 “신한간편투자 웨일은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많은 고객에게 호평받는 서비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용자 개개인의 꿀팁을 확인하고, 고객 의견을 반영해 서비스 개선에 적극 활용하겠다.”라고 밝혔다. /hyk@sea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