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108670)는 봄철 실내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려는 소비자를 겨냥해 스테디셀러 벽지인 ‘LX Z:IN(LX지인) 벽지 베스띠’의 2023년형 신제품을 선보였다. 베스띠는 LX하우시스가 2000년 첫 출시한 이후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매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 새로 선보인 2023년형 베스띠 벽지는 페인트·스톤·패브릭 등 세 가지 표면 질감 패턴으로 구성되고, 세부 디자인은 총 130개에 달한다. 벽지 표면이 단단해 생활 스크래치와 긁힘에 강한 ‘반려동물 가정용 기능성 케어 벽지’를 비롯해 일반 벽지와 비교했을 때 빔 프로젝트 영상을 더욱 선명하고 깨끗하게 담아낼 수 있는 ‘홈 스크린용 벽지’가 새로 출시됐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회벽(석회·백토·모래 등을 반죽해 바른 벽) 느낌을 살린 벽지도 신제품 라인업에 포함됐다. 디자인 무늬가 새겨진 벽지의 경우 무늬 간 높낮이 차이를 다양하게 설계해 무늬 질감을 보다 풍성하고 입체적으로 표현했다.
다양한 신제품은 가까운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전시장이나 온라인 ‘지인몰’을 통해 살펴볼 수 있다.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화이트(White)’·‘웜(Warm)’·'쿨(Cool)' 등 세 가지 색상 톤에 맞춰 베스띠 벽지를 적용한 공간별 스타일링을 추천해준다. LX하우시스는 2023년형 베스띠 벽지 샘플북을 만들어 바닥재·가구와 어울리는 벽지를 제안하고 선호하는 인테리어 유형에 맞는 제품을 문답 형식으로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디한 디자인을 담았고 각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신제품 라인을 추가했다”며 “올 봄 자신만의 개성 있는 인테리어를 고민 중인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