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포크 냉장고 사면 패널 '반값'…삼성전자, 5월까지 할인 행사

출시 5년 맞아 패널 할인행사 개최

삼성전자 모델이 서울 강남구 삼성스토어 대치점에서 비스포크 냉장고 구매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비스포크 패널 할인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 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005930)가 비스포크 냉장고·김치플러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비스포크 패널 할인행사’를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비스포크 냉장고 출시 5년 차를 기념해 기획됐다. 행사 기간 동안 비스포크 냉장고·김치플러스를 구매하면 패널을 5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행사 대상 모델은 비스포크 냉장고 키친핏 4도어·1도어,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키친핏 4도어·1도어 제품이다.


또 제품 설치 후 6월 30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하면 비스포크 냉장고 패널 교체 시 사용할 수 있는 삼성닷컴 전용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 쿠폰은 4도어 기준 167억 개 이상의 색상 조합이 가능한 ‘비스포크 프리즘 360’ 패널 구매에도 사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2021년 글로벌 프리미엄 페인트 기업 ‘벤자민 무어’의 트렌드 색상을 참고해 프리즘 컬러를 개발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리빙·패션 전문가 7인과 협업해 비스포크 냉장고 컬러 연출팁을 선보인다. 전문가로는 △삼성물산 패션부문 준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욱준 상무 △유돈초이 최유돈 디자이너 △렉토 정백석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메종 마리끌레르 코리아 박명주 편집장 △이노필 김계연 대표 △임태희디자인스튜디오 임태희 소장 △ 뮤지엄오브모던키친 박기민 대표 등이 참여했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행사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주방을 다채롭게 꾸밀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