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피자, 바질크림 치즈디쉬 신메뉴 출시






국내 프랜차이즈 피자브랜드 청년피자(대표 정관영)가 봄 시즌을 맞이하여 다양한 연령층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신메뉴 '바질크림 치즈디쉬' 피자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시즌 신메뉴 '바질크림 치즈디쉬' 피자는, 짭조름하고 고소한(Alt.크런치한) 치즈디쉬 엣지와 토핑위에 뿌려지는 피자소스 등 신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에서 고안한 메뉴로 향긋하면서 크리미한 바질소스와 선드라이 토마토, 직화레드포크가 한 판에 어우러진 청년피자의 봄 맞이 신메뉴이다.

청년피자 관계자는 "봄을 알리는 청년피자의 프레시한 신메뉴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싱그러운 봄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청년피자를 통해 경험하지 못한 신선한 맛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다."고 전했다.

청년피자는 소녀시대 태연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피자 브랜드로, 지난 '2023년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도 1위', '2023 올해의 프랜차이즈 브랜드파워 1위'에서 프랜차이즈(피자) 부분을 2년 연속으로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청년피자는 고객들이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게끔 배달의민족에서 4월 한 달간 매주 화/수/목요일에 3,000원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요기요, 배달특급 등에서도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