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오후 6시 서울경제 4050 라이프스타일 전문 미디어 라이프점프의 ‘모작교’ 유튜브 채널에서 덕자회 3회가 공개된다. 이번 회차에서는 명실상부 K-pop의 레전드인 방탄소년단의 팬 ‘소우주’와 트로트계를 휩쓴 황태자 가수 임영웅의 팬 ‘우수정’이 출연한다.
덕자회 1,2편에서는 트로트 가수의 시니어 팬과 아이돌의 MZ 팬이 만났다면, 3회에서는 방탄소년단의 시니어 팬과 임영웅의 MZ 팬이 만나게 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들은 자신의 최애를 자랑하는 ‘최애자랑’, 서로가 좋아하는 가수의 앨범을 바꿔 열어보는 ‘체인지 앨범깡’, 각 팬덤별 특색있는 굿즈를 자랑하는 ‘굿-자’ 등의 코너를 통해 남다른 덕심을 뽐낼 예정이다.
소우주는 “방탄소년단의 노래를 듣다 보면 나도 적극적이고 포기하지 않는 점을 닮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더 긍정적으로 변해간다”며 “남들에게 젊게 산다는 말을 들을 정도로 삶이 에너제틱해졌다”고 했다. 우수정은 “원래 감정의 변화가 잘 없는 편이었는데 감정을 건드는 노래를 많이 듣다보니 내 생각을 자유롭게 말할 수 있는 힘을 얻게 됐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덕자회에서는 ‘덕질에 진심인 팬’을 상시 모집 중이다. 덕자회 출연은 인스타그램 계정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