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상식 방불케한 이승기♥이다인 결혼식, 누가 왔나? [주간 샷샷샷]




이번 주 눈길 끌었던 연예 현장의 비하인드 샷 대방출!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가수 겸 배우 이승기, 배우 이다인의 결혼식을 빛냈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의 결혼식이 지난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렸다. 이날 1부 사회는 유재석이, 2부 사회는 이수근이 맡았다. 가수 이적이 축가를 부르고, 배우 손지창이 결혼식 총괄을 맡았다. 톱스타들이 총출동한 만큼 두 사람의 결혼식장은 삼엄한 경비 속에 진행됐다.






유느님과 예능 대부도



호동이도 축하하는 이승기 결혼식

결혼식 사회를 맡은 유재석, 이수근을 비롯해 이승기와 '1박 2일’부터 시작해 새 예능프로그램 ‘형제라면’, ‘강심장 리그’을 함께할 강호동과 예능 대부 이경규가 참석했다.






얼굴 천재가 빛낸 결혼식



집사부일체 인연으로~

이승기와 집사부일체'를 함께한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 배우 이상윤, 김남길, 그룹 BTOB 멤버 겸 배우 육성재, 코미디언 양세찬 등이 결혼식을 찾았다.






이승기의 그녀들

이승기와 이다인이 배우 부부인 만큼, 다양한 배우들도 결혼식을 찾아 두 사람을 축하했다. 이승기와 '찬란한 유산’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한효주, '법대로 사랑하라’의 인연으로 배우 이세영이 하객으로 참석했다. 외에도 유연석, 이동욱, 이동휘, 이희준, 이혜정, 안은진 등이 자리를 빛냈다.







이다인의 모친인 배우 견미리와 인연을 맺은 배우 이정섭 씨, 김용건, 이숙 등도 발걸음했다.















이승기의 가요계 인맥들도 결혼식에 참석했다. 가수 인순이부터 길, 그룹 슈퍼주니어 규현과 은혁, 그룹 세븐틴 조슈아와 호시, 그룹 FT아일랜드 이홍기가 포토월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지난 2021년 연인 관계임을 인정,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약 2년 간 열애를 이어오던 두 사람은 지난 2월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며 4월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