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친환경 캐릭터 ‘순로기’와 함께하는 ‘볼보 빌리지’ 행사를 연다.
볼보코리아는 5월5일부터 사흘간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 잔디광장에서 개최하는 볼보 빌리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엔 순로기의 15m 대형 인형과 하연우 작가가 리사이클 페이퍼 아트로 구현한 리사이클 포토존이 설치된다. 순로기 포토존을 촬영한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하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맑은 공기와 자연환경이 어우러진 볼보 빌리지에서 멜로망스와 10cm, 김태우 등 인기 아티스트의 특별 공연도 예정돼 있다.스웨덴식 휴식인 ‘피카 타임(Fika Time)’처럼 행사장 내 설치된 파라솔과 피크닉 매트에서 다양한 스낵과 음료까지 맛볼 수 있다.
행사 참가는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 홈페이지에서 25일까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28일 공개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만식 볼보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전무는 “지속가능성의 가치와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많은 고객과 나누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가족, 연인, 친구들이 야외 광장에서 소중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