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콤마가 운영하는 ‘골드스푼’이 ‘4월에, 사랑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4월 25일(화)부터 27일(목)까지 3일간 골드스푼 앱에서 진행하며, 다가오는 5월을 앞두고 설렘 가득한 데이트를 꿈꾸는 유저에게 추가 스푼을 증정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는 골드스푼 앱에서 해당 기간 내 스푼을 구매하면 자동 신청되며, 누적 구매량에 따라 차등(최대 350스푼 보너스 증정) 지급한다. 보너스 스푼은 이벤트 종료 후 4월 28일(금)에 일괄 지급한다.
또한 보너스 스푼은 자유로운 만남과 서로의 가치관을 알아볼 수 있는 파티, 케미, 라운지 등 다양한 앱 내 서비스 채널에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5월 새로운 데이트를 준비하는 유저가 새로운 만남을 제안하고 제안을 받는 데에도 활용할 수 있다.
골드스푼 관계자는 “4월의 끝자락에서 새로운 시작과 설렘을 느낄 수 있도록 유저를 위한 스푼 증정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연애하기 좋은 5월, 나의 짝을 찾아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트리플콤마 ‘골드스푼’은 올해로 5년 차를 맞은 국내 첫 경제력 인증 데이팅 앱이다. 철저한 규정을 통해 회원을 관리하고 있으며, 꾸준한 서비스와 앱 최적화, 24시간 모니터링 시스템 등을 통해 안전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돕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