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이너뷰티 시장 진출…브랜드 '뷰빗' 론칭

펫푸드·건기식 이어 '사업 다각화'
피부건강·다이어트 제품 4종 출시

일동후디스 뷰빗 제품. /사진 제공=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헬스·이너뷰티 브랜드 ‘뷰빗’을 출시하며 이너뷰티 시장에 진출한다고 10일 밝혔다. 올 들어 남성 맞춤 건강기능식품, 펫푸드에 이어 이너뷰티까지 진출하며 사업 다각화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뷰빗은 피부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한 먹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수십 년간 쌓아온 원료 배합 노하우로 찾은 자연유래 성분으로, 복합 기능성의 제품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합성 첨가물과 화학 부형제 등 불필요한 첨가물을 넣지 않아 안전하게 먹을 수 있다.


일동후디스는 피부 건강을 지키고 다이어트를 하려는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 뷰빗 브랜드의 먹는 제품 4종을 선보인다. 뷰빗 신제품은 청귤 콜라겐C, 청귤 콜라겐 젤리, 팻바이 부스터, 필업뮤신 등 4종이다.


뷰빗 청귤 콜라겐C와 뷰빗 청귤 콜라겐 젤리는 캐나다산 저분자 콜라겐과 제주 청귤을 그대로 담아 콜라겐의 체내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영국산 비타민C를 1일 권장량 100%로 배합했으며, 피부 4대 구성요소인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를 한 포에 섭취가능하다.


뷰빗 팻바이 부스터는 마시는 다이어트 제품이다. 주원료인 L-카르니틴 타르트레이트는 개별인정형 원료로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및 운동으로 인한 피로도 개선을 위한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뷰빗 필업 뮤신은 달팽이추출분말, 뷰티올리고엘과 엘라스틴을 한 포에 담았다. 콜라겐의 빈틈을 채워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달팽이추출분말을 고함량으로 배합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너뷰티 시장에 새롭게 선보이는 첫 제품인 만큼 오랜 연구와 제품력은 물론 청정 프리미엄 원료를 기반으로 피부와 건강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