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L, 19일 게이밍TV ‘TCL C745’ 출시… 쿠팡 로켓설치 무료 지원





글로벌 2위, 안드로이드 티비 글로벌 1위 브랜드 TCL Electronics가 게이머들을 위한 새로운 QLED 4K TV인 TCL C745를 출시했다. 쿠팡을 통해 19일 단독 출시되는 TCL C745는 55인치, 65인치, 75인치 세 가지 모델이다.


TCL C745는 업계 최고의 주사율 144Hz VRR과 Dolby Vision IQ 및 HDR10+, AMD FreeSync Premium Pro 및 Dolby Atmos를 특징으로 하는 게이밍 TV로, 최신 HDMI 2.1을 탑재하고 있다.

끊김, 장애 없는 부드러운 스트리밍으로 콘솔, PC게임을 두루 지원하며 업계 최초의 광학 이미지 미세 구조를 제공하는 LED 백라이트의 미세 제어를 통해 어둡고 혼란한 게임 속 전장에서도 뛰어난 가시성을 제공한다. 풀 어레이 로컬 디밍 영역을 사용하면 화면의 특정 영역에서 빛의 강도가 감소하여 전반적인 명암비와 밝기, 색상의 균일성이 개선된다.

게임 신호를 인식하면 자동으로 게임 모드가 되기 때문에 별도로 고급 디스플레이, 오디오 설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AiPQ Processor 3.0의 지능형 알고리즘이 이미지를 자동으로 식별, 분류함으로써 밝기, 대비, 색상, 해상도 등 품질 매개 변수를 자동을 조정하기 때문에 가장 사실적이고 생생한 비주얼로 몰입감을 높여준다.

또한 영상음향기술 전문 기업 돌비(Dolby)의 입체음향기술 Dolby Atmos를 적용하여 별도의 사운드바나 오디오 장비가 없어도 초현실적인 3D 서라운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우수한 디스플레이 기술과 첨단 오디오 시스템이 결합한 TCL C745는 IMAX Enhanced 인증을 받았다.

TCL 관계자는 “게임별로 최적의 사용 환경을 제공하는 게이밍TV TCL C745가 한국 게이머들의 게임 환경을 한 층 더 개선할 수 있으리라 믿는다. 높은 주사율과 낮은 대기 시간, 생생한 디스플레이 및 오디오를 통해 새로운 게임의 세상을 경험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TCL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무료 로켓설치 서비스 및 무상 A/S를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쿠팡 내 제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