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배우 이태성 작가의 작품 (사진제공 제뉴인글로벌컴퍼니)
제뉴인글로벌컴퍼니가 성남아트센터 갤러리808 제1전시실에서 제3전시실까지 전관에서 ‘제8회 뷰티인그레이스 아트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뉴인글로벌컴퍼니는 프랑스 파리, 미국 뉴욕, 영국 런던, 싱가포르 등에서 해외전시에 지속적으로 참여해온 글로벌 아트전시기획사로 국내와 해외에서 좋은 전시를 통해 좋은 작가들의 작품들을 고객에게 소개해왔다.
뷰티인그레이스(Beauty In Grace)는 제뉴인글로벌컴퍼니가 뉴욕, 싱가포르, 서울에서 개최하는 글로벌 문화예술 전시행사이다. 아름다운 예술적 가치를 지향하며 생명력 있는 감성의 예술작품들을 소개한다.
이번 아트페어는 1부와 2부 전시로 나뉘어서 진행된다. 이번 전시는 백남준의 작품을 비롯해서, 제뉴인글로벌컴퍼니의 메인 작가인 배우 이태성 작가, 독일의 Kristina Sretkova, 일본의 Kazz Morishita, 제뉴인글로벌컴퍼니 전속작가인 이정연, 한유현 작가, 중견작가 서경자, 임환재 등 실력있는 중견작가와 신진작가 50여명이 참여한다.
이번 아트페어에서는 배우 이태성 작가의 아티스트토크도 진행될 예정이다. 아티스트토크는 6월 17일 오후 2시에 개최되며, 20여명의 참여자를 미리 신청받아 진행될 예정이다. 10여년동안 작업을 해온 이태성 작가의 작품세계를 직접 들어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아트페어는 제뉴인글로벌컴퍼니의 모바일 온라인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뷰티인그레이스 아트 마켓플레이스’와 동시에 진행된다. 제뉴인글로벌컴퍼니 모바일 온라인 사이트에서 전시 출품작을 확인할 수 있고 구매도 가능하다. 좋은 작품들은 아트페어 전에 미리 선구매할 수도 있다.
‘뷰티인그레이스 아트 마켓플레이스’는 트렌디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이 다양한 취향과 기호에 맞춰 인테리어용 예술작품들을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로 수익금의 일부는 우크라이나 어린이 후원금으로 기부된다.
한편, 제8회 뷰티인그레이스 아트페어는 무료 관람이며, 월요일은 휴관이며, 오는 6월 13일부터 21일까지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