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이달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공급

'무실지구 생활권'…원주 최초 e편한세상 'C2 하우스' 적용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투시도./사진제공=DL이앤씨

DL이앤씨가 이달 강원 원주시 판부면 서곡리 산 48 일원에서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분양에 돌입한다고 13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6개 동, 전용면적 59~102㎡ 총 572가구 규모다. 2차에 나눠 공급하며 이번 1차 분양 물량은 전용 59㎡ 137가구, 74㎡ 213가구 등 총 350가구다.


이 단지는 반경 3㎞ 내 2곳의 대형마트를 비롯해 영화관, 한지테마파크, 종합운동장, 국민체육센터 등의 생활 인프라와 대형 종합병원과 함께 법원, 시립도서관, 고속버스터미널 등이 위치해 있다. 단지는 원주시의 중심 개발 축인 ‘원주혁신도시’와 KTX가 지나는 원주역 인근 ‘남원주역세권 개발사업’ 사이에 위치하고 있다. 일자리가 많은 혁신도시는 단지에서 직선 약 4㎞ 거리로 대중교통으로 30분 내외로 접근이 가능하다.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에는 원주시 최초로 ‘C2 하우스’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 C2 하우스는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해 가변형 구조와 최적의 주거 동선으로 설계하는 것이 특징이다. C2 하우스가 적용되는 단지 내·외부에는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이 도입돼 공기 질을 깨끗하게 유지해 준다. 동별 출입구에는 ‘복합환기 시스템’도 적용된다.


전 가구는 현관 팬트리를 기본으로 갖췄다. 또 전용 74㎡ 이상 타입에서는 획기적으로 넓어진 대형 현관 팬트리가 적용돼 수납 효율을 높였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 GX룸, 실내 골프연습장과 스크린 골프룸이 있다. 어린이집, 키즈스테이션, 실내놀이터, 다함께돌봄센터 등 아이들과 학부모 수요자들을 위한 시설도 계획됐다. 공유오피스, 라운지 카페, 멀티룸, 주민회의실 등도 들어설 예정이다.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의 주택전시관은 강원 원주시 단구동 1486-12 일원에 마련된다. 입주는 오는 2025년 11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