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쇼 2023 시즌 1’에 참가한 스마트카라 부스 전경. 사진 제공=스마트카라
친환경 음식물 처리기 업체 스마트카라가 국내 최대 규모의 소비재 박람회 ‘메가쇼 2023 시즌 1’에 참가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18일까지 4일간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메가쇼는 경쟁력 있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소비재 박람회다. 이번 시즌에는 650개 기업이 참가해 총 1000여 개의 부스를 운영한다.
스마트카라는 이번 행사를 통해 수분 많은 한국 음식 특성에 맞춰 개발된 건조 분쇄 방식인 ‘수분제로기술’을 소개할 계획이다. 해당 기술이 적용된 스마트카라의 음식물 처리기는 음식물의 수분을 99.65%까지 제거한다. 별도의 설치 없이 터치 한 번으로 음식물의 부피를 최대 95%까지 줄이고, 3중 에코필터가 악취를 잡아 여름철에도 쾌적한 주방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아울러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전 품목 현장 특별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해시태그와 함께 스마트카라 부스 혹은 제품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모든 방문객에게 타포린백을 증정한다. 3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준다.
회사 관계자는 “메가쇼를 통해 음식의 수분을 제대로 잡아주는 수분 제로 기술력을 지닌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현장 이벤트 참여 시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