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강,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7월 5일까지 접수

채용 규모 두 자릿수
대졸신입·주니어·경력사원 모집


동국제강(460860)그룹의 열연사업회사 동국제강이 출범 후 첫 번째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대졸신입과 주니어, 경력사원을 모집하며 채용 규모는 두 자릿 수다. 주니어 사원 채용은 동국제강만의 인재 선발 제도로 4학년 1학기 재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일반 기업 인턴 제도와 달리 졸업과 동시에 100% 채용이 보장된다. 월 4회 출근 일자를 지정해 출근하며 매달 소정의 학업비를 지원한다.


대졸신입사원은 서울 본사에서 기획, 인사, 총무·홍보, ESG기획관리, 봉강영업, 형강영업, 후판유통영업, 후판실수요영업 8개 분야를 채용한다. 인천사업장은 인사행정과 보건 2개 분야를 모집한다. 포항사업장은 인사총무, 안전, 연구지원 3개 분야서 인재를 구하고 있다. 당진사업장은 생산 분야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재학생 주니어사원은 서울 본사에서 마케팅, 자금운용·조달, 회계·공시 3개 직무를 모집한다. 인천사업장에서 생산과 품질 2개 분야, 포항사업장에서 제강생산과 형강생산 2개 분야 인재를 채용한다. 경력사원 모집 직무는 ‘안전’이며 인천에서 근무하게 된다.


지원자는 오는 7월 5일까지 온라인 PI 검사를 마치고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8월 중순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