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종역 역세권 아파트 ‘원종역 아이원시티’ 무순위 청약 할인 공급 시작


부천 원종역 아이원시티 아파트가 이달 3일, 4일 이틀에 걸쳐 잔여세대에 한하여 최대 1억 2천만원 할인된 가격에 무순위 청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부천 원종역 아이원시티는 준공을 마친 후분양 아파트로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지닌 곳으로, 원종역을 도보 5분거리에 두고 있는 일명 역세권 아파트로 자리잡게 된다.

경기도 부천시 소사로 인근에 공급되는 부천 원종 아이원시티 아파트는 지하 2층부터 최고 지상 13층으로, 2개동으로 건설되었으며 70타입 2세대, 74타입 3세대, 84타입 2세대로 총 7세대의 잔여세대에 한하여 청약을 실시한다.

무순위 청약으로 전국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인 자, 1인 1건 청약이 가능하며 100% 추첨제로 진행된다. 재당첨 제한은 없으며 거주의무가 없어 실거주 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원종역 아이원시티 도보 5분이내 거리에 자리잡아 지난 1일 개통된 원종역은 부천 소사역에서 고양 대곡역까지 소요되는 시간을 20분으로 크게 단축시킬 수 있으며, 기존에 서울 지하철 1호선, 2호선, 경의중앙선을 이용해 1시간 10여분이 소요되었다는 것과 비교해보았을 때 원종역을 통해 수도권 서북부지역 주민들의 교통편의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부천 원종 아이원시티 아파트는 모든 가구에 대해 발코니 확장, 식기세척기, 슬라이드중문, 시스템 에어컨 등을 무상으로 제공되며 84타입의 분양가가 최초 공급가인 6.6억보다 약 1억원 넘게 낮은 분양가로 책정되어있다.

아파트 132세대와 운동시설,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 부천 원종 아이원시티 아파트는 400m 거리 내에 오정초등학교가 자리잡고 있고 반경 2km 내에 17개의 학교가 있으며 단지 주변 어린이집, 유치원, 학원 등이 다수 형성되어 있어 교육 프리미엄도 갖추고 있다.

또한 온데미 공원, 오정대공원, 고강선사유적공원 등 주변 공원 형성이 잘 되어있어 웰빙 라이프가 가능하며, 경인고속도로가 인접하고 있고 주변에 김포공항이 위치해있어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인천, 일산, 김포 등 주변지역으로의 접근이 편리하고 서울 양천구, 강서구와 맞닿아 있어 서울로의 진입 역시 편리한 입지에 위치하고 있다.

이달 3~4일에 진행되는 부천 원종역 아이원시티 아파트의 무순위 청약은 청약홈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앞으로의 호재가 많은만큼 현재 부동산 시장에 대비하여 안전한 분양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