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창조 "피원하모니 '장난아냐' 커버 감사…'휙'도 같이 하길" 러브콜 [SE★현장]

그룹 틴탑(TEEN TOP) 창조가 4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틴탑 [포슈어](TEEN TOP [4SHO])' 쇼케이스에서 소감을 말하고 있다. 김규빈 기자

틴탑 창조가 곡 '투 유(To You)' 커버 무대를 선보인 후배 그룹 피원하모니에 러브콜을 보냈다.


4일 오후 서울 광진구 YES24라이브홀에서 그룹 틴탑(TEEN TOP)의 새 앨범 '틴탑 포슈어(TEEN TOP [4SHO])'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창조는 가장 인상깊었던 커버 무대로 "피원하모니 분들의 '장난아냐' 커버 영상을 꼽았다. 창조는 "이 자리를 빌어 감사드린다. 그 무대를 보면서 '장난아냐'를 선택하는 것부터 놀라웠다. 포인트 안무부터 프리 스텝부터 소화해내는 걸 보고 정말 대단하다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만일 피원하모니 분들이 이걸 보게 된다면, 저희의 이번 곡 '휙'도 같이 해보면 좋겠다"고 바랐다.


한편 틴탑은 이날 오후 6시 새 앨범 '틴탑 포슈어'를 발매하고 3년 만에 컴백한다. 타이틀곡 '휙'은 펑키한 트랙과 브라스가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틴탑표 휴가송'을 표방한 곡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