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골프 아지트 in 하남’ 100일…카카오VX 이벤트 진행

첫 플래그십 매장…지역경제 기여
방문 고객 대상 프로모션 운영

카카오프렌즈 골프 아지트 in하남. 사진 제공=카카오VX

카카오(035720)VX의 첫 번째 플래그십 매장 ‘카카오프렌즈 골프 아지트 in하남’이 개점 100일을 맞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카카오프렌즈 골프 아지트 in하남에 마련된 공간에 축하 메시지를 적은 포스트잇을 부착하는 고객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스티커팩을 증정한다.


또 매장에서 프렌즈 캐릭터들과 자유롭게 사진을 찍어 카카오프렌즈 골프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여름철 야외활동에 유용한 쿨링하이드로젤마스크를 받을 수 있다.


매장은 지난 3월 31일 경기도 하남시 미사동에 문을 열었다. 3층 건물로 카카오 VX가 출시하는 스포츠 커머스 제품 전시를 비롯해 캐릭터 별 포토부스, 골프공 모노그래밍 서비스존 등 다양한 체험 공간으로 구성됐다.



카카오프렌즈 골프 아지트 in하남. 사진 제공=카카오VX

회사 측은 골프 아지트와 서울 연남동이 본점인 비비드크로넛과 카카오 VX가 손잡고 3층에 문을 연 베이커리 비비드 매장 등이 하남시 일대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카카오VX 관계자는 “’카카오프렌즈 골프 아지트 in 하남’이 개점 100여일 만에 이미 MZ 세대부터 기성세대까지 다양한 골프 세대에게 매력적인 공간으로 다가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