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게이밍 특화 쇼핑 플랫폼 '게임 포털' 오픈

게이밍 특화 올인원 쇼핑 플랫폼 구축
게이밍 정보 및 리뷰와 뉴스까지

삼성전자 모델이 10일 국내 삼성닷컴에 오픈한 게이밍 특화 올인원 쇼핑 플랫폼 '삼성 게임 포털'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게이밍 관련 제품과 서비스 경쟁력 업계 리더십을 강화하기 위해 삼성닷컴에 '삼성 게임 포털'을 국내에 10일 오픈했다.


삼성 게임 포털은 고객들이 스마트폰·TV·게이밍 모니터·PC·헤드셋·고성능 SSD 등 게이밍 제품을 한꺼번에 구매할뿐 아니라 △게이밍 제품 정보 △국내·외 전문가 리뷰 △제품 구매 혜택과 행사 안내 △게임 관련 뉴스를 쉽게 만날 수 있는 올인원 쇼핑 플랫폼이다.


삼성전자는 게임 포털 오픈을 기념해 7월 31일까지 게이밍 기기를 기준가 대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멀티 플랫폼 게임 트렌드에 맞춰 행사 대상 제품 중 2개 품목 이상 동시 구매할 경우 1개 품목 기준 최대 20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성욱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게이밍은 MZ세대를 중심으로 단순한 엔터테인먼트가 아닌 라이프스타일의 중요한 부분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게임 관련 제품을 더 즐겁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구매부터 사용까지 전 과정에서 고객들이 차별화된 게이밍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삼성전자는 지난달 30일 미국·영국·독일 등에 게임 포털을 오픈 했고 앞으로 호주·싱가폴·베트남·캐나다·멕시코 등 30여 개 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