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윈드 프로필 이미지 / 사진=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더윈드(The Wind)가 여름을 맞아 컴백한다.
더윈드는 오는 8월 2일 첫 번째 싱글 'Ready : 여름방학'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위 고(WE GO)'로 새로운 활동에 나선다.
12일 더윈드의 소속사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Ready : 여름방학'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더윈드는 8월 2일 정식 컴백에 앞서 이달 26일 수록곡 '여름방학'을 선공개한다. 이밖에도 하이라이트 메들리, 콘셉트 이미지,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공개한다.
더윈드 'Ready : 여름방학' 스케줄러 이미지 / 사진=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올해 5월 미니 1집 '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Beginning : The Wind Page)'와 타이틀곡 '아일랜드(ISLAND)'로 데뷔한 더윈드는 3개월 만에 팬들과 다시 만난다. 앞서 활동에서 멤버들은 멤버 전원이 10대인 점을 살려 청량한 유스틴 콘셉트를 소화했다. 아울러 탄탄한 라이브 퍼포먼스를 보여 호평받았다.
소속사는 "데뷔 활동부터 합격점을 받아든 'K-POP 새내기' 더윈드가 첫 번째 여름방학을 맞아 건강한 활동으로 상승세를 이어갈 것"이라며 "바람이 꼭 필요한 계절에 맞춰 이번에도 더윈드만의 유스틴(YOUTH+TEEN) 매력이 시원한 힐링으로 불어올 전망"이라고 예상했다.
더윈드의 첫 번째 싱글 'Ready : 여름방학'은 오는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