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북구 개발의 중심, ‘은평 푸르지오발라드’ 분양전환형 임대아파트 임차인 모집





서울 서북구 개발의 중심지에 자리한 장기일반민간임대 '은평 푸르지오발라드’ 분환전환형 아파트의 임차인 모집을 진행한다.


해당 아파트는 서울 서북구 개발의 중심지인 은평구에 위치하며, 융복합도시로 개발되는 서울혁신파크 부지 확보, 단지와 매우 인접한 길현 1구역의 재개발 정비사업 진행, 문화관광벨트의 출발점이 될 수색역 세권 개발 등 단지 인근 지역들의 전체적인 개발 소식이 이어지면서 고른 지역 발전을 통한 미래가치의 바람직한 향상이 점쳐지는 상황이다.

또한 교통면에서도 상당한 호재가 예정되어 있다. GTX-A 개통을 통한 서북부 교통난의 해소, 착공이 예정된 은평새길 및 평창터널 노선계획, 독바위역, 신분당선 서북부 연장사업 등으로 지역 발전에 발맞춰 교통 요지로 거듭날 것이라는 전문가들의 예측이다.

단순히 개발호재를 바탕으로 한 미래가치뿐 아니라, 은평 푸르지오발라드는 생활 면에서도 상당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GTX-A와 지하철 3, 6호선의 트리플 역세권에 자리잡고 있는 데다 다양한 쇼핑문화시설, 은평성모병원 등 은평뉴타운의 생활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유치원과 초중고등학교 및 도서관이 인접해 있고 북한산, 서오릉, 향림근린공원 등 녹지가 가까운 숲세권으로 자녀가 있는 가족에게도 쾌적한 교육과 여가 입지를 자랑한다. 게다가 임대보증금을 내면 10년간 거주권이 보장되는 장기임대아파트인 만큼, 한 지역에서 안정적으로 학업을 이어갈 수 있다는 점도 눈여겨 볼 만하다.

또한, 분양전환을 원할 경우 잔금을 납부하는 방식으로 입주 후 10년 동안 살다가 최초 분양가로 소유권을 100% 취득할 수 있다. 전세 형태로 거주하기 때문에 분양전환 시점까지 취득세와 재산세, 양도세가 없고, 무주택 기간을 유지할 수 있으며 임대보증금 역시 100% 전액 보상받는다.

단지 내에는 반려동물 전용 펫그라운드, 경제적인 전기차 충전시설, 스크린골프연습장, 손님맞이를 위한 게스트하우스, 대형빨래에 편리한 코인세탁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생활의 질을 한층 높인다.

또한 자가관리가 가능한 시스템에어컨과 미세먼지 저감 방충망, 출입시 외부 공기를 차단해주는 슬라이딩 중문, 쾌적한 실내 공기 유지를 위한 인덕션 설치 등 환경적인 측면에 예민해질 수밖에 없는 현대인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은평 푸르지오발라드 분환전환형 아파트는 점점 다양화되는 가족구성에 걸맞게 30㎡~59㎡에 이르는 여러 타입의 구조로 마련된다. ▲39㎡ ▲40㎡ A, B ▲44㎡ ▲50㎡ A, B ▲51㎡ ▲ 54㎡ ▲59㎡ A~D로 구성된다

오는 4일 공고되는 이번 은평 푸르지오발라드 분환전환형 아파트 의 대상은 총 145세대 중 120세대 규모로, 8월 16일(수)~8월 17일(목) 해당일 09시부터17시30분까지 청약홈 사이트에서 청약신청이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8월 22일(화)이며, 당첨시 계약 체결기간은 8월 24일(목)~26일(토) 사흘간 해당일 10시부터 16시까지이다. 입주는 2023년 12월로 예정되어 있다.

'은평 푸르지오발라드’분환전환형 아파트 장기민간임대주택 신청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노글로벌(온라인모델하우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